당신이 나 때문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나로 인해 작은 미소라도 지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설령 살아가는데 큰 의미는 아닐지 언정 한 가닥 연한 즐거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비 오는 밤 창가에서 빗줄기 너머 희미한 안개 도시를 바라보며 행여 삶이 지치고 외롭다고 느끼실 때 잠시나마 나를 기억해 주시고 그 시름을 잊을 수만 있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으로 서성이던 당신 마음이 내 곁으로 와 준다면 나 그대를 위해 따뜻한 차 한 잔을 준비하겠습니다 언제부터인가 당신 가슴에 희미한 안개처럼 쌓인 그리움이 있다면 가끔씩은 내가 당신의 가슴에 희미한 안개 같은 그리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가끔은 내 생각으로 미소 지으며 행복해하는 당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이 나 때문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
★ 2020년..이렇게 살아가면 좋겠습니다 ★ 나이가 들수록 꽃 같은 인품의 향기를 지니고 넉넉한 마음으로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늙어가더라도 지난 세월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언제나 청춘의 봄날 같은 의욕을 갖고 활기가 넘치는 인생을 살아가면 좋겠습니다. 우러난 욕심 모두 몰아내고 언제나 스스로 평온한 마음 지니며 지난 세월을 모두 즐겁게 안아 자기 인생을 사랑하며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가진 것, 주위에 모두 나누어 아낌없이 베푼 너그러운 마음이 기쁨의 웃음으로 남게 하며 그 웃음소리가 영원의 소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늘어나는 주름살 인생의 경륜으로 삼고 자신이 살아오면서 남긴 징표로 고이 접어 감사한 마음, 아름다운 마음으로 큰 기쁨 속에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인생이란 결국 혼자서 가는 길 살아온..
우리의 인연은 어디까지인가요? 창가에 기대어 내리는 비 바라보며 한없이 그리움에 슬퍼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대를 한 번도 만난 적은 없지만 늘 내 가슴에 머물러 계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의 인연은 어디까지인가요? 예고 없이 다가와 아픈 가슴 멍들게 하고 알 수 없는 그대와의 인연에 가슴 아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남기고 간 작은 사랑 이 가슴엔 큰 꽃송이가 되어 뒹굴고 있음을 그대는 어찌 모르십니까? 비와 함께 그대 모습만 떠오릅니다. >작가--혜심/김소희 >출처 - 中에서- >이미지 출처 - 무료이미지 픽사베이-